EXO, '12월의 기적' 음원 선공개 '팬심 사냥 나선다'

EXO, '12월의 기적' 음원 선공개 '팬심 사냥 나선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스페셜 활동에 나서는 엑소(EXO)의 신곡 '12월의 기적(Miracles in December)'이 전격 공개된다.

엑소는 5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겨울 스페셜 앨범 타이틀 곡 '12월의 기적'의 음원을 선공개한다. 이번 타이틀곡 '12월의 기적'은 겨울에 어울리는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과 아름다운 스트링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 발라드 곡으로, 한국어 버전은 멤버 D.O., 백현, 첸이, 중국어 버전은 루한, 백현, 첸이 함께 가창했다.

더불어 이 곡은 작사가 윤사라와 작곡가 돈 스파이크가 편곡에 참여했다. 특히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진 후 안타까워하는 애절한 마음을 가사에 담아 감성을 더욱 자극할 예정이다.

특히 엑소는 이번 스페셜 활동을 통해 지금까지 선보인 파워풀한 무대와는 다른 모습을 선사, 올 겨울 색다른 매력으로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한편 엑소는 2일 오후에는 엑소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웨이보 등을 통해 '12월의 기적'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오는 9일 온, 오프라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