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에스티, 방향소취제 300만개 판매 돌파기념 이벤트

애경에스티, 방향소취제 300만개 판매 돌파기념 이벤트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애경에스티가 방향소취제 '홈즈 에어후레쉬 크리스탈워터' 300만개 판매 돌파 기념으로 300명의 소비자에게 동일제품을 무료증정하는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즈 에어후레쉬 크리스탈워터'는 실내용, 화장실용 등 공간별 방향소취제 개념을 도입한 제품으로 지난 10월 누적판매 300만개를 기록했다. 행사는 다음달 1일까지 애경에스티 홈페이지에서 '공기가 반짝이면 공간이 달라집니다'라는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에서 공기를 하루종일 반짝이게 하는 크리스탈워터에 대한 간단한 퀴즈를 풀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홈즈 에어후레쉬 크리스탈워터 실내용과 화장실용 1개씩을 경품으로 준다.

또한 '당신은 크리스탈워터 레이디' 코너에서는 사랑하는 사람이 반짝이게 보이는 순간에 대해 사연을 올려 많은 공감을 얻은 응모자 10명에게 크리스탈 장식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1명) 김치냉장고, 2등(2명) 르쿠르제 냄비세트, 3등(3명) SK-Ⅱ 화장품기초세트, 행운상(200명) 스타벅스 상품권 1만원권 등을 경품으로 준다. 당첨자는 다음달 6일 애경에스티 홈즈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