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지용 허양임 결혼, 네티즌 "오래 오래 행복하길"

고지용 허양임 결혼, 네티즌 "오래 오래 행복하길"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고지용 허양임

고지용 허양임 결혼, 고지용 허양임 결혼, 네티즌 "오래 오래 행복하길"젝스키스 출신 멤버 고지용이 허양임 인제대학교 부속 서울 백병원 가정의학과 교수와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네티즌들이 축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고지용 허양임 커플은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만나 좋은 인연을 이어왔으며, 지난 1월 한차혜 결혼설에 휩싸인 바 있다. 그러나 최근 서로의 대한 진심을 확인하고 결혼을 약속한 것으로 알려졌다.

12일 한 매체의 단독 보도에 따르면 고지용은 오는 12월 13일 오후 7시, 서울 용산구 그랜드하얏트서울 그랜드볼룸에서 허양임와 화촉을 밝힌다.고지용 허양임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고지용 허양임, 잘 어울리는 커플" "고지용 허양임, 결혼 축하한다" "고지용 허양임, 오래 오래 행복하길" "고지용 허양임, 두 사람 부럽다" "고지용 허양임, 선남선녀가 만났네"라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고지용의 피앙세 허양임씨는 이화여자대학교를 졸업하고 현재 인제대학교 부속 서울 백병원 가정의학과 교수로 재직 중인 미모의 재원이다. 허양임은 KBS2 '비타민, '위기탈출 넘버원', MBC '파워매거진'을 비롯한 다수의 방송에 출연했으며, 지적이고 단아한 외모로 '의학계의 김태희'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한편, 현재 허양임은 자신의 결혼 사실이 언론에 노출되는 것을 꺼려 결혼에 대한 언급을 일체 자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준용 기자 cj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