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한국, 김지윤 바이올리니스트와 앙상블 기획공연 개최

올림푸스한국, 김지윤 바이올리니스트와 앙상블 기획공연 개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노미란 기자]올림푸스한국이 올림푸스앙상블의 기획공연 두 번째 무대로 바이올리니스트 김지윤의 '프랑스, 해체와 창조의 음악으로'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11월 13일(수)삼성동올림푸스홀에서 개최되며 차세대 주자로 인정받고 있는 실력파 바이올리니스트 김지윤의 연주로 꾸며진다. 김지윤은음악적 영감을 얻기 위해 나선 프랑스 여행에서 받았던깊은 인상과 감성을 아낌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11월 13일부터 25일까지 올림푸스홀 앞에 위치한 전시공간 ‘갤러리 펜(PEN)’에서 이번 공연의 스토리와 콘셉트가 반영된 사진전이 진행된다. 이번 전시를 위해 여행사진작가 조성민이 참여하고 있다.

티켓 가격은 전석 33,000원이며,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올림푸스홀웹사이트(www.olympushall.co.kr)와 문의전화(02-6255-327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화진 올림푸스한국문화사업팀 팀장은 “유럽에서 받은 음악적영감과 프랑스 감성이 그대로 묻어나 가을의 정취와 어울리는 공연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노미란 기자 asiaro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