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
효성
효성
004800
|
코스피
증권정보
현재가
60,500
전일대비
0
등락률
0.00%
거래량
8,926
전일가
60,500
2024.05.16 11:29 장중(20분지연)
관련기사
'형제의 난' 차남에게도 상속 물려줘라…조석래 회장 '부성애'효성티앤씨, 인도·튀르키예서 '기저귀용 스판덱스' 생산 나서효성, 바다식목일 맞아 블루카본 '잘피' 이식 활동
close
그룹은 31일 회사 블로그 '마이프렌드 효성(blog.hyosung.com)'이 '제 6회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에서 그룹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은 미래창조과학부 산하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올해 1200여개 기업 및 860여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내부 평가 및 고객 평가, 전문가 평가, 운영성 평가, 심의위원회 검증 등 4단계 평가 과정을 거쳐 수상자를 선정 발표하고 있는 온라인PR 분야에서 최고 권위의 상이다.효성은 지난 2010년 5월부터 B2B 제조 그룹사 중 처음으로 기업 블로그를 운영해 왔다. 효성은 블로그를 통해 회사의 제품과 사업을 알기 쉽게 소개하고, 효성의 일하기 좋은 기업(GWP) 문화를 알리는 등 네티즌과 활발히 소통해 온 공로로 이번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효성 블로그는 최근 운영 3년만에 100만 방문자를 돌파하는 등 소통의 양과 질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지난 4월부터는 효성웹진과 블로그를 통합해 내·외부 임직원이 활발하게 소통하면서 시너지 효과를 높여 왔다. 또 예비 효성인들을 위한 채용 정보를 집중 소개하고, 여행·미술·뷰티 전문가 인터뷰 등 네티즌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문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등 젊은 층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알려왔다.
효성 관계자는 "효성 블로그는 내부 임직원과 외부 네티즌이 함께 이야기하고 소통하는 소중한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네티즌과 진실하게 대화함으로써 신뢰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