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캐슬히어로즈 '인기'..서버 추가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 아이톡시 은 모바일 소셜 역할수행게임(RPG) ‘캐슬히어로즈’를 안드로이드 마켓에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구글 플레이와 티스토어에 출시된 ‘캐슬히어로즈’는 와이디온라인에서 자체적으로 서비스하는 것으로 지난 10일 아프리카TV 플랫폼을 통한 론칭 이후 확장 서비스를 실시하는 것이다.와이디온라인 측은 “아프리카TV 플랫폼을 통해 이미 게임을 즐기고 있는 이용자들의 호응에 더욱 간편한 절차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확장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며 “이번 안드로이드 마켓 론칭과 동시에 더욱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3번째 신규 서버도 오픈했다”고 말했다.

‘캐슬히어로즈’는 소셜네트워크게임(SNG)와 RPG가 결합된 장르로 소셜과 전략 두 가지 재미를 모두 갖춘 모바일 게임이다. 100여 가지의 영웅, 1000가지가 넘는 기술 등 방대한 콘텐츠가 준비돼 있으며 스킬 조합, 영웅과 병사 배치 등으로 지루할 틈 없는 턴 방식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캐슬히어로즈’의 안드로이드 마켓 출시를 기념해 태블릿PC, 스마트폰, 백화점상품권, 캐시 아이템 등 푸짐한 경품이 걸린 이벤트가 진행된다.게임 속에서 30, 50 등 목표 레벨을 달성하는 이용자는 레벨대에 맞는 보급 아이템을 전원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태블릿 PC 등 대박 선물의 기회를 잡을 수 있다. 또 티스토어에서 게임 다운로드를 받거나 리뷰를 남기면 100% 캐시 아이템을 지급하고, 매일 게임에 접속하거나 정해진 시간에 게임을 플레이하면 역시 캐시 아이템을 추가적으로 증정한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