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쉬 코리아, '수능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 2종 출시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허쉬 코리아는 201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한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 2종을 출시·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수능 500점 만점을 기원하는 '챔피언 500'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는 허쉬 초콜릿의 자이언트 바 4 가지 맛(밀크, 아몬드, 다크, 쿠키앤크림)으로 구성됐으며 맛에 따라 다른 컬러로 디자인됐다. 수능 만점자에게 선사하는 트로피를 그려 넣은 제품 패키지에는 고득점을 위한 8가지 팁이 적혀있다. 패키지 안쪽에는 수험생을 격려하고 행운을 기원하는 메시지 공간을 마련해 초콜릿과 함께 사랑과 우정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허쉬 코리아는 수퍼푸르츠를 다크초콜릿으로 감싸 만든 브룩사이드 초콜릿 스페셜 패키지도 출시할 예정이다.

브룩사이드 안에는 영양소가 풍부한 각종 베리류 과즙이 들어 있어 수능 당일까지 건강관리가 필요한 수험생에게 제격인 선물용 제품이다. 브룩사이드 스페셜 패키지는 아사이&블루베리, 석류, 고지&라즈베리 3종 제품으로 구성됐다. 7000원 상당의 브룩사이드 개별 팩을 2개 이상 구매할 경우 고급스러운 선물용 기프트 패키지를 제공한다.

김수민 허쉬 코리아 마케팅 담당 차장은 "이번 스페셜 패키지 2종은 미국 초콜릿 제조사 1위 허쉬가 수학능력시험이라는 국내 시장 상황을 고려해 한국 소비자를 위해 특별히 구성한 제품"이라며 "허쉬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가 수능 만점 챔피언을 이끄는 행운의 선물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허쉬 코리아의 자이언트 바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는 7000원, 브룩사이드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는 1만4000원으로 전국 대형 할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