팍스넷, 쥬라기 특집 무료강연회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NO.1 증권 금융 포탈 팍스넷은 오는 19일 서울 여의도에서 아시아경제팍스TV에서 활동 중인 투자 전문가 '쥬라기 김철상'의 무료강연회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강연회는 '5000Pt를 향한 대세 상승 전망'이라는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쥬라기 김철상은 국내외 경제 통계 자료 분석을 통해 거시 경기 전망과 주식시장 및 관련 금융시장의 분석을 바탕으로 단기 시세 차익보다는 기업이윤과 가치, 성장에 기초한 장기 가치투자의 관점에서 전략을 제시하는 투자 전문가다.

쥬라기 김철상은 쥬라기의 종합주가지수 대세 핵심구조도에 의거 앞으로 국내 증시가 5000Pt를 향해 대세 상승이 충분히 가능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이에 이번 강연회를 통해 2014년부터 2018년까지 경기 확장기 실적 장세 전략과 대세 상승 주도 기업을 전격 공개 한다고 말했다.팍스넷은 강연회 현장 결제자는 쥬라기투자클럽을 30%할인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고 설명했다.

참가인원은 선착순 200명으로 제한되며 강연회는 여의도 금융투자협회 3층 불스홀에서 19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될 계획이다.

‘쥬라기 김철상” 강연회 자세한 내용은 팍스넷 홈페이지()또는 팍스넷 고객센터(02-1666-626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