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행복한 삶을 위해"..롯데손보, '2018 비전' 선포

"고객의 행복한 삶을 위해"..롯데손보, '2018 비전' 선포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고형광 기자] 롯데손해보험은 25일 위기 극복과 지속 성장을 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비전 및 미션 선포식을 가졌다.

'최고의 금융서비스로 사람들의 행복한 삶을 디자인 한다'는 미션은 고객이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고 롯데손보는 설명했다. 롯데손보는 오는 2018년까지 구성원 모두의 역량을 결집해 내실있는 회사, 고객이 선택하는 회사, 구성원이 행복한 일터를 시현하는 회사로 거듭나겠다는 의지를 담아 '엑설런트 컴퍼니 2018'이라는 비전도 선포했다.

아울러 롯데손보는 이날 선포한 미션과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공유하고 따라야 할 가치 판단과 행동 기준이 되는 4대 핵심가치로 고객중심, 책임감, 신뢰, 전문성 등을 내세웠다.

이봉철 대표는 "회사 전 구성원이 한 마음으로 한 방향을 향해 갈 때 더욱 발전할 것"이라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우리의 가치관에 맞는 정책을 수립·운영해 'Excellent'한 회사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고형광 기자 kohk010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