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MS 서피스 프로' 단독 할인판매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전자상거래 사이트 G마켓(www.gmarket.co.kr)은 26일부터 30일까지 Microsoft 태블릿 PC '서피스 프로' 단독 론칭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피스 프로(Surface Pro)'는 마이크로소프트(MS)가 자사의 기술력을 투입해 제작한 최초의 태블릿 제품이다. G마켓은 23일 서피스 2세대 발표를 기념해 오픈마켓 단독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일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제외한 대형 오픈마켓에서 서피스 프로가 유통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G마켓은 행사 기간 내 '서피스 프로 128GB'를 109만7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여성 구매고객의 경우 10만원 추가 할인쿠폰을 지급, 선착순 500명에 한해 99만원대에 구입 할 수 있다. 또한 구매자 전원에게 전용 터치커버를 50% 할인된 5만1000원에 판매하고, Office H&S 패키지도 정상가 대비 반값 수준인 5만9500원에 선보인다.

김석훈 G마켓 디지털실 이사는 "서피스는 마이크로소프트사가 최초로 내놓은 태블릿 제품으로, 국내 태블릿 시장은 물론 PC시장에서도 주목 받고 있다"며 "오픈마켓 최초로 G마켓에서 론칭해 고객들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큰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