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매일 포인트 적립해주는 '데일리 카드' 선보여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롯데카드는 매일 이용한 금액에 따라 당일 이용액의 최대 2%까지 적립해주는 '롯데 데일리 카드'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롯데 데일리 카드는 하루 동안 카드로 쓴 모든 금액을 합산해 최대 2%까지 포인트를 적립하기 때문에 하루 카드 결제 빈도가 높은 사용자일수록 큰 포인트 혜택을 받게 된다. 당일 이용액에 가족카드 실적도 합산되기 때문에 온 가족이 같이 쓸수록 큰 혜택을 받기가 용이하다. 전월 카드 실적 30만원 이상이면 일 5000 포인트, 월 10만 포인트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롯데멤버스 제휴사 이용 시 0.5~3%의 롯데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된다. 적립된 롯데포인트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등 전국의 모든 롯데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커피한잔, 택시요금, 외식비 등 하루 생활비를 주로 카드로 결제하는 생활형 카드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카드상품"이라며 "당일실적에 따라 높은 적립률을 제공하는 카드는 이 상품이 최초"라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