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성우 배한성, 순천사랑 아카데미 강의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 오는 8일 문화건강센터에서 제208회 순천사랑 아카데미 강좌 " 순천시는 오는 8일 문화건강센터 다목적홀에서 국민성우 배한성씨를 초대 제208회 순천사랑 아카데미 강연을 갖는다.

‘뻔하게 살지 말고 FUN하게 살자’라는 주제로 강의를 하게 될 성우 배한성은 ‘형사 가제트’ ‘맥가이버’ ‘형사 콜롬보’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강연을 통해 소년가장이 되어 남과 다르게 살아야겠다는 마음을 먹은 어렸을 적 이야기부터 방송국에 입사해 엑스트라에서 주인공 역을 맡으면서 최고의 성우로 자리 잡게 되기까지의 다사다난했던 자신의 삶을 진솔하게 이야기할 예정이다.

성우 배한성씨는 1966년 TBC 2기로 성우 생활을 시작하여 100편이 넘는 외화에서 개성 있는 목소리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 왔으며 방송 진행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해오고 있다.시 관계자는 배한성씨의 인생 이야기와 Fun하게 사는 사람들의 사례를 통해 자신의 행복한 삶을 디자인 하는 소중한 자리가 될 것이라며 시민들의 많은 참석을 당부했다.

기타, 순천사랑 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순천시문화건강센터 홈페이지(http://www.schc.go.kr) 또는 평생학습과 061)749-6758로 문의하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