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신곡 '라운드3', SBS '인기가요'서 첫 무대

- 한류스타 김현중의 귀환..약 2년 만의 국내 음악방송 출연 확정!

김현중 신곡 '라운드3', SBS '인기가요'서 첫 무대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가수 김현중이 컴백한다.

김현중은 오는 28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서 약 2년 만의 새 앨범 ‘라운드 3’로 특별한 컴백 무대를 공개한다.지난 22일 정오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라운드 3’의 전곡 음원이 공개되면서 앨범 완성도에 대한 호평이 쏟아지며 컴백 무대를 기다리는 국내외 팬들의 목소리가 높아졌던 상황.

28일 인기가요에서 김현중은 세 번째 미니 앨범의 타이틀 곡 ‘유어 스토리(Your Story)’와 선 공개곡으로 큰 이슈를 모은 ‘언브레이커블(Unbreakable)’로 무대를 꾸미며 팬들과의 특별한 첫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김현중의 컴백 무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현중의 귀환, 기대만발”, “벌써부터 설렌다! 유어스토리랑 언브레이커블 원츄~”, “이 날만을 기다려왔어요! 컴백무대 화이팅” 등의 응원 메시지를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음악, 안무, 뮤직비디오 연출 등 각 분야 최고의 스태프들과 함께 작업해 완성도를 높인 김현중의 신보 ‘라운드 3’는 총 6가지 색깔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채워진 앨범으로, 오는 29일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정식 발매된다.

22일 전곡 공개 이후 태국, 싱가포르, 대만, 홍콩 등 아시아 8개국 아이튠즈 댄스앨범 부문 차트 1위를 싹쓸이하며 세계적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김현중은 28일 SBS ‘인기가요’ 컴백 무대를 통해 본격적인 앨범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