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엘소드`, 신규 캐릭터 `엘리시스`로 짜릿한 스킬 난사


[업데이트] `엘소드`, 신규 캐릭터 `엘리시스`로 짜릿한 스킬 난사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승우 기자] 게임업체 넥슨(대표 서민)은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중인 스타일리쉬 액션 RPG `엘소드(Elsword)`가 여덟 번째 신규 캐릭터 `엘리시스`를 서비스한다고 18일 밝혔다.

신규 캐릭터인 `엘리시스`는 게임내 등장하는 `엘소드`의 친누나이자 붉은 기사단의 초대 단장으로, 순식간에 적진을 쓸어버리는 묵직하고 세련된 검 기술과 강력한 불꽃을 다루는 기술 등 다채로운 기술을 자랑한다. 특히 적으로부터의 공격을 무료화하거나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고, 스킬 난사와 100% 크리티컬 공격이 가능해 게임 내에서 `엘소드`에 대응하는 가장 강력한 능력을 지닌 여성 캐릭터로 꼽힌다. 넥슨은 이번 서비스를 기념해 내달 1일까지 `엘리시스` 캐릭터를 생성하는 유저에게 `대마법석 랜덤 큐브`와 `나소드 판넬 가드-Ver.K2 무기 액세서리` 아이템을 100% 제공하고, 이 기간동안 10레벨 이상을 달성한 회원 가운데 1000명을 추첨해 넥슨캐시 1000원권을, 20레벨 이상 달성한 회원 가운데 10명을 추첨해 `얼음 조각상 가열기` 아이템을 인당 10개씩 지급한다. 또 던전 입장시 `엘리시스 엠블럼`이 나타나 유저의 경험치를 130% 향상 시켜준다.

이밖에도 20일과 21일 양일간 온타임 이벤트를 실시해 특정 시간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가운데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넥슨캐시 1만원권을 증정하고, 한명에게는 넥슨캐시 100만원권을 지급한다. 또 40레벨까지 레벨업이 가능한 캐릭터(`엘리시스` 캐릭터는 제외)와 장비 풀세트 그리고 각종 고급 게임 아이템 등 모든 유저에게 시간대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넥슨은 `엘리시스`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붉은 기사단 전국 쇼케이스`란 이름의 유저대상 오프라인 행사를 오는 27일(대구)과 내달 3일(광주), 14일(서울) 세 차례에 걸쳐 개최할 예정이다. 인기 걸그룹의 축하공연은 물론 `붉은 기사단` 수여식과 일러스트 전시회, 스페셜 영웅대전, 업데이트 영상 공개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승우 기자 press01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