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에서 휴가보내기, 특별 이벤트 실시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순천에서 휴가 보내고, 경품 타세요" 순천시는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와 관광객 유치 촉진을 위해 하계휴가 순천에서 보내기 및 순천놀러와!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기간은 하계휴가는 8월 31일까지, 순천놀러와!는 12월 31일까지며, 참여대상은 전 국민이다.

이벤트 내용은 하계휴가를 순천에서 보내거나 순천 관광 후 시청 홈페이지에 여행후기를 작성하고 그 사실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 등을 전산파일로 첨부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경품은 순천에서 숙박한 경우 시 직영 숙박시설 중 1일 이용권을, 숙박하지 않은 경우는 정원박람회 입장권(16,000원) 또는 시에서 직접 관리하는 관광지 통합 입장권 2매를 지급할 계획이다.

시 직영 숙박시설은 선암사 야생차체험관(가족실), 에코촌(에코2동), 휴양림 숲속의집(4인실), 국민여가캠핑장이다.

관광지 통합 입장권으로는 순천만, 낙안읍성, 뿌리깊은나무박물관, 드라마촬영장을 입장할 수 있으며, 선암사는 별도 입장료를 내야한다.

경품추첨은 8월초부터 매월 1회 실시하고, 경품추첨 수량은 참여인원에 따라 매월 숙박시설이용권 5매 이하, 정원박람회 입장권 또는 관광지 통합 입장권 20매이하다.

경품 당첨자는 소정의 경품지급신청서를 작성 팩스(061-749-4634)나 이메일(tjs117@korea.kr) 등으로 보낼 수 있고, 숙박시설의 종류와 이용 시기는 예약이 완료되어 빈방이 없을 수 있기 때문에 담당자와 협의하여야 한다.

시 관계자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순천에서 하계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하는 특별 이벤트로 정원박람회장과 순천 관광도 하고 경품도 탈 수 있다며 많은 국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 관광진흥과(061-749-3328)로 문의하면 된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