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8월말까지 특별 시승 이벤트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포드코리아가 오는 8월 31일까지 전시장을 방문하는 시승고객과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Go Ford, Go California!’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전국 24개 전시장에서 진행하는 이번 특별 시승 이벤트는 중대형 세단의 강자 뉴 토러스를 포함, 스마트한 SUV 올-뉴 이스케이프, 새롭게 변신한 올-뉴 퓨전 등 포드의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한다.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 및 딜러와 함께하는 시승을 통해 포드 자동차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전시장 방문 고객 중 토러스 구매고객에게는 특별히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이스케이프 구매고객에게는 등록세 지원, 포커스 디젤 구매 고객에게는 28만8000원의 유예할부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역대 시승 이벤트 1등 당첨자 숫자로는 최대인 17명의 1등 당첨 고객들은 5박7일 캘리포니아 관광 및 LA 다저스팀 경기 관람권과 LA 다저스 공식 유니폼을 받게 된다. 또한 2등 부터 5등까지 이벤트 참가자들을 위한 호텔 식사권, 야구세트 등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의 행운도 함께 제공된다.

포드코리아 마케팅 담당 존 슐츠 부사장은 “이번 Go Ford, Go California 이벤트는 그 동안 포드에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기존 고객들과 또 앞으로의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포드 자동차를 더 많은 분들이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며 “지난 6개월 동안 한국 수입차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 포드는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시승 이벤트를 개최하는 등 현장에서의 고객 소통에 중점을 두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포드코리아와 ‘브랜드USA’(discoveramerica.com)가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의 최종 당첨자는 8월 31일 이벤트 종료 후 공개 및 개별 통지 할 예정이며 포드코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fordkorea)에도 공지할 계획이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