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고객만족 평가단 모집

민원응대 서비스 점검 등의 활동을 통해 구정참여 기회 제공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15일부터 민원응대 설문조사 및 방문 점검을 통해 구정 만족도와 친절도 향상에 기여하는 ‘고객만족평가단’ 30명을 모집한다.

이번 모집은 구정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있고 창의적인 생각을 가진 구민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고객만족평가단으로 선정되면 ▲이용 만족도 설문조사 ▲방문민원 응대서비스 점검 ▲생활불편 건의사항 신고 등 활동을 펼치게 된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구민이 직접 구정을 평가하고 피드백 할 수 있는 고객만족평가단 활동을 통해 구민들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해결책을 모색해 구민에게 감동을 주는 행정을 구현해 나가겠다”며 “구정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있는 구민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고 전했다.
고객만족평가단이 민원응대 서비스를 점검하고 있다.

고객만족평가단이 민원응대 서비스를 점검하고 있다.

원본보기 아이콘

신청은 구 홈페이지(www.ddm.go.kr)에서 활동신청서를 다운받아 온라인 또는 방문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동대문구 정책담당관(☎2127-4508)으로 전화하면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구는 지난 2010년 고객만족평가단을 처음 구성해 ▲직원 친절도와 청렴도 평가 ▲민원부서 이용고객 만족도 조사 등을 실시하고 있으며, 친절행정 구현을 위해 ▲소통과 감성이 있는 교육 ▲민원처리 힐링캠프 운영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