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문순 강원도지사 "에이프린스, 개념 아이돌" 극찬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
최문순 강원도지사 "에이프린스, 개념 아이돌" 극찬 원본보기 아이콘

강원도 최문순 도지사가 SNS를 통해 5인조 아이돌 그룹 에이프린스에게 고마움을 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문순 도지사는 최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개념 아이돌 에이프린스, 전통시장 살리기 재능 기부. 휴일에 먼 곳까지, 그것도 무료로! 어려운 시장 상인들을 위해 힘껏 애써 주는 에이 프린스!"라며 "많이 사랑해 주세요. 강원도 홍보 대사 에이프린스 화이팅"이라며 글을 공개했다. 지난 달 27일 강원도 관광홍보대사에 위촉된 에이프린스는 연중 팬 미팅, 팬 사인회 개최, 타이틀 곡 등 동영상 뮤비 제작 시 도내관광지(동계올림픽시설) 적극 촬영, 전국단위 강원관광설명회 축하공연, 관광홍보물 제작 시 인물사진 게재 등 강원관광홍보대사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더불어 이들은 전통시장 연계 셀렙마케팅과 2013 강원 K-POP 페스티벌 등 대형이벤트 행사에 참가해 강원관광활성화를 위한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선다.

이에 네티즌들은 "강원도 도지사님 센스 만점이시네", "에이프린스 무료로 시장상인을 돕다니 기특하네요", "공연 잘봤어요! 강원도를 위해 힘써주세요"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에이프린스는 새 앨범 타이틀곡 '맘보'로 인기몰이 중이다.




박건욱 기자 kun1112@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