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속에 핀 지방자치?

영등포구, 찾아가는 평생학습강좌 1기 수강생 모집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영등포구(구청장 조길형)는 오는 24일부터 9월까지 구 학습센터가 아닌 주민 생활 현장으로 가까이 찾아가 서울시민에게 다양한 평생학습강좌를 제공하는 '찾아가는 평생학습강좌' 1기를 운영한다.

찾아가는 평생학습강좌는 서울시민을 대상으로 매주 1회 진행되는 무료 강의로 대림동 원광디지털대학교 서울캠퍼스에서 실시한다.준비된 강좌는 ▲문학과 자치 ▲철학 속의 생태 읽기 ▲문학캠프-책을 말한다 ▲더 나은 미래를 위한 마케팅 ▲학부모 교육 ▲아름다운 홍차 문화 ▲언어발달로 우리 아이 야무지게 키우기 등 인문학과 문화예술학 등이 포함된 총 7개 강좌로 구성돼 있다.
찾아가는 평생학습 강좌 포스터

찾아가는 평생학습 강좌 포스터

원본보기 아이콘

강사는 서울특별시에서 서울형 뉴딜일자리사업을 통해 선발한 공인된 강사진이 참여하기 때문에 강연내용이 더욱 알차고 내실 있다.

수강 희망자는 영등포구 평생학습정보센터 홈페이지(http://lll.ydp.go.kr)를 방문해 회원 가입한 후 ‘평생교육정보-신규강좌’ 메뉴를 이용하거나 영등포구 교육지원과에 전화해 신청할 수 있다.

수업별로 선착순 각 20명 모집.김숙희 교육지원과장은 “이번 강좌는 우수한 강사진이 참여하는 양질의 프로그램인 만큼 평소에 학습에 대한 욕구가 있지만 비용 등에 있어 부담이 돼 수강하지 못한 분들이 많이 관심을 갖고 참여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영등포구 교육지원과(☎2670-4173)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