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식품, 수험생 건강을 위한 '닥터공' 출시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천호식품은 공부에 지친 수험생들을 위한 건강식품 '닥터공'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제품은 고시생과 수험생들을 다년간 진료, 연구한 통합의학의 박소진 원장이 제품 기획단계부터 직접 참여해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닥터공은 화분추출물, 테아닌, 6년근 홍삼 등 엄선된 원료를 사용해 수험생 건강 관리는 물론 학업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영양가가 높아 완전식품으로 알려진 화분추출물은 수험생이 학업 능률을 높일 수 있도록 돕고, 스트레스를 받거나 긴장을 할 때 도움이 되는 테아닌 성분은 수험생이 흔들림 없이 편안한 마음으로 공부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6년근 홍삼은 수험생의 지구력을 보강해 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눈 건강에 좋은 블루베리와 동결건조된 로열젤리, DHA가 함유된 오메가3 분말 등도 함유돼 있다. 천호식품 관계자는 "수능 시험이 150일 남은 상황에서 수험생 본인은 물론 학부모님들의 걱정도 이만 저만이 아닐 것"이라며 "닥터공은 수험생들의 건강과 학업 능률 개선이라는 두 마리의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격은 60개입(70ml) 18만원이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