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원 결혼 발표, "현재 신혼집 리모델링中‥속도위반 인정"

김재원 결혼 발표, "현재 신혼집 리모델링中‥속도위반 인정"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김재원이 미모의 예비신부와 뱃속의 2세를 위해 현재 신접 살림 리모델링에 들어간 것으로 밝혀졌다.

김재원의 소속사 관계자는 아시아경제와의 통화에서 "김재원의 예비신부가 현재 임신 3개월인 것이 맞다. 김재원은 신접살림을 차릴 분당 자신의 집을 아름답게 리모델링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김재원은 예비신부와 어렸을적 부터 알고 지낸 동네 친구로 지난 2월 양가 상견례를 통해 오는 6월 28일 결혼하기로 결정했다.

예비신부와는 어렸을 때부터 친구로 지내다 지난해 10월 우정에서 사랑으로발전해 8개월 만에 결혼을 결정할 정도로 애틋하다고 전했다.

또한 관계자는 "예비신부는 성실하며 배려심 깊고 따뜻한 심성을 가진 미모의재원으로 동갑내기 일반인"으로 알려졌으며 "수수하고 차분하면서도 여성적인 성격으로 김재원이 하는 일을 잘 이해해준다"고 설명했다. 결혼 신혼 살림은 김재원이 지금 거주 중인 분당 집에 차릴 예정으로, 현재 리모델링 중이다. 한편 김재원은 신혼여행은 당분간 미루고 드라마 촬영에 열심히 매진 할 계획이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