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JX 시승행사 개최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인피니티가 오는 6월 23일까지 인피니티 JX 시승행사 및 라이프스타일 체험 이벤트를 온·오프라인을 통해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올 뉴 인피니티 JX(The All-new INFINITI JX)’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한 7인승 럭셔리 CUV(Crossover Utility Vehicle)로 미국 자동차 전문매체 워즈 오토가 선정한 ‘2012 10대 인테리어 어워드’에도 선정된 바 있다.인피니티 JX의 콘셉트를 실감할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아웃도어 라이프(팀당 최대 4인/20팀), 시티 라이프(팀당 최대 2인/10팀)및 레저 라이프(팀당 최대 4인/5팀) 등 세 가지 테마로 진행된다.

각 테마 별로 대자연으로 떠나는 ‘글램핑 데이(Glamping Day)’, 도심 속에서 지쳐있는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럭셔리 힐링 스파’, 그리고 JX와 여가생활에서의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인피니티 골프 리무진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켄지 나이토 대표이사는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고객 분들이 인피니티의 모던 럭셔리 (Modern Luxury)의 가치를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로 인피니티와 함께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이벤트와 별도로 '인피니티 5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5월 한 달 동안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올 뉴 인피니티 JX35 AWD’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24개월 무이자 할부를, 현금 구매 고객에게는 150만원의 유류비를 지원한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