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후디스맘 아카데이 가족콘서트' 개최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산양분유 대표기업 일동후디스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국내 최대 규모의 가족콘서트인 '후디스맘 아카데미 가족콘서트 2013'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올해로 12회째를 맞는 후디스맘 아카데미 가족 콘서트는 5월 21일 부산과 26일 서울 두 차례 각 500여명의 예비 부모와 출산 부모, 예비 조부모를 초대해 전석 무료 공연으로 진행된다. '이공일삼(이해하고 공감하자 일대부터 삼대까지)'을 모토로 육아를 함께하는 가족들이 서로 이해하고 감성을 나눌 수 있는 공감의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부산 동구 부산시민회관 소극장에서 열리는 21일 공연에는 정통재즈와 현대재즈보컬의 조화가 인상적인 '이주미 재즈 퀸텟'의 연주가 준비돼 있으며, 다양한 스타일의 편곡이 돋보이는 보컬 스탠다드, 팝 등 다양한 곡을 감상할 수 있다.

서울 마포구 마포아트센터에서 열리는 26일 콘서트에서는 대중성과 예술성을 겸비한 '권순훤 피아노 콰르텟'이 귀에 익은 클래식 명곡과 아름다운 그림 이야기가 함께하는 클래식 공연을 선사한다. 또한 각 공연과 함께 가족 닮은 꼴을 뽐내는 '우리 가족 어디까지 닮았니' 등 온라인 이벤트, 몸과 사물을 이용해 숫자를 만드는 '특명! 2013' 등 현장 이벤트가 준비돼 있어 다양한 참여와 선물 행운의 기회도 가질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간의 화목을 다지고, 부부와 조부모를 포함한 온 가족이 함께하는 건강한 출산문화를 알리기 위해 콘서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건강한 '임신·태교·육아문화' 정착과 출산장려 활동에 지속적으로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