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우군단' 장윤정·박현빈, 따뜻한 '사랑 나눔' 나선다

'인우군단' 장윤정·박현빈, 따뜻한 '사랑 나눔' 나선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트로트 군단' 장윤정, 박현빈, 윙크, 홍원빈이 따스한 사랑 나눔에 나선다.

장윤정, 박현빈, 윙크, 홍원빈은 3일 방송하는 MBC '2013 어린이에게 새 생명을'에 출연한다. 장윤정은 1996년, 박현빈은 2009년을 시작으로 이 프로그램과 인연을 맺었으며 후배 가수인 윙크, 홍원빈도 동참하게 됐다.앞서 장윤정, 박현빈, 윙크, 홍원빈은 지난 4월 25일 이마트 가양점과 이마트 죽전점에서 각각 진행된 '사랑의 화분 판매' 이벤트에도 참여해 사랑의 나눔에 참여하는 시민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했다.

이날 '2013 어린이에게 새 생명을' 일산 MBC드림센터와 여의도 MBC 라디오 스튜디오 '조영남·최유라의 지금은 라디오시대'를 연결해 이원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방송에서는 백혈병, 소아암, 화상 등 난치병의 고통과 싸우고 있는 환아와 그 가족들의 이야기를 다룬 다큐멘터리와 함께 장윤정, 박현빈, 윙크, 홍원빈, 박재범, 박학기 등 스타들의 응원 공연이 펼쳐진다.한편, 인우프로덕션 소속 가수인 장윤정, 박현빈, 윙크, 홍원빈을 비롯해 강진, 최영철, 양지원 등은 오는 4일 수원에서 개최되는 ‘인우패밀리 in 수원’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이금준 기자 music@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