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돌' 헬로비너스, '차 마실래'로 컴백… '걸그룹 대전' 도전장

'여신돌' 헬로비너스, '차 마실래'로 컴백… '걸그룹 대전' 도전장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여신돌' 헬로비너스가 5월 '걸그룹 대전'에 합류한다.

헬로비너스는 2일 정오, 각종 온-오프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차 마실래?'를 발표한다. 포미닛, 시크릿, 티아라엔포에 이어 신인으로서는 처음으로 '걸그룹 대전'에 도전장을 내미는 것.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차 마실래?'는 헬로비너스만의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에 클래식한 '캐논 변주곡'의 샘플링이 가미된 팝 댄스 넘버다. 헬로비너스는 소녀감성을 벗고 성숙미 넘치는 숙녀로 거듭나 남성 팬들을 적극 유혹할 예정이다.

당당하고 적극적인 여성의 사랑과 꿈을 표현한 가사에 멤버들의 상큼한 보이스와 팝 오케스트라가 들려주는 경쾌한 멜로디가 멋진 조화를 이루며 듣는 이들의 마음까지 설레게 만든다는 평이다.

특히 앨범과 함께 공개될 '차 마실래?' 뮤직비디오 역시 헬로비너스의 첫 키스 연기와 독특하고 귀여운 안무, 인형미모의 쌍둥이 콘셉트로 관심을 모으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이 밖에도 헬로비너스의 미니앨범에는 업 템포 라운지팝 장르의 곡 '키스 미(Kiss me)'와 배우 정겨운과 애프터스쿨 나나의 고백 내레이션이 담긴 '잠깐만', 유아라의 솔로곡 '자꾸만' 등이 수록됐다.

한편 헬로비너스는 이날 오후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금준 기자 music@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