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똑소리 살림법 한 달간 특집 방송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GS샵(www.gsshop.com)이 ‘똑소리 살림법’ 15주년을 맞아 26일부터 5월 31일까지 한 달간 특집방송을 실시한다.

‘똑소리 살림법’은 15년째 같은 타이틀로 방송되고 있는 홈쇼핑 최장수 프로그램이다. 연예인 진행자, 실제 주부 출연, 전문가 게스트 기용 등 늘 한 발 앞선 시도로 홈쇼핑 프로그램의 유행을 선도하고 있다. 15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이번 특집에서는 글로벌 명품 브랜드의 한정판이나 신상품 등 쉽게 만나볼 수 없는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방송도 매주 금요일 1회 방송에서 1부 오전 10시 20분, 2부 밤 9시 40분 등 2부 체제로 확대 편성한다.

첫 방송이 시작되는 26일 1부 방송에서는 홈쇼핑 방송 최초로 선보이는 ‘포트메리온 엑소틱 보타닉가든 대접시’를 포함한 ‘포트메리온 10인조 풀세트’를 방송한다. 티세트와 커피잔 6인조, 사각접시와 수저세트 등을 159만9000원에 선보이며 신한카드 구매 시 5%의 할인,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로 구입할 수 있다.

2부에서는 독일 명품 주방브랜드 '휘슬러’의 한정판 프리미엄 압력솥 ‘뉴 프리미엄 플라워 에디션’을 방송한다. 주물 프라이팬, 저장용기, 스탠주걱 등을 세트로 구성해 49만원에 판매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