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봄맞이 에코 이벤트' 실시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한국타이어(대표 서승화)는 내달 30일까지 한국타이어 전문점 전 매장에서 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봄맞이 에코 이벤트(Eco Event)'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에 따라 한국타이어는 이벤트 기간 중 친환경 타이어 '앙프랑 에코'를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에코십(EKOSHIP) 주방 항균백 5종 세트'와 '차량용 환경보호 스티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일반 타이어를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친환경 에코 필기구 4종 세트'를 선물로 준다.'봄맞이 에코 이벤트(Eco Event)'는 국내 1위 프리미엄 타이어 브랜드로서 친환경 운전 문화를 확산하고, 봄을 맞아 혹한 겨울을 지낸 타이어를 점검하고 교체함으로써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박철구 한국타이어 한국지역본부장(부사장)은 “자사의 뛰어난 친환경 타이어 상품을 알리고, 친환경 운전 문화의 확산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한국타이어는 프리미엄 타이어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보다 많은 운전자들이 에코 드라이빙에 자발적으로 동참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조슬기나 기자 seul@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슬기나 기자 seul@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