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클럽 컬쳐스타 되고 공연문화 마음껏 즐겨라"

"KT, 올레클럽 컬쳐스타 되고 공연문화 마음껏 즐겨라"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KT(회장 이석채)는 올레클럽 멤버십 회원중 컬쳐스타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인기 문화 공연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는 '3월의 컬쳐스타 초대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컬쳐스타는 올레클럽 멤버십 회원이 멤버십 포인트 1만 별을 연회비로 지급하고 가입할 수 있는 프리미엄 문화공연 서비스로, 매월 진행되는 컬쳐스타 회원 초대이벤트에서는 주요 공연에 대해 최대 50%의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재 초대 이벤트로 연극 당신만이, 쉬어매드니스, 에버랜드 사파리 어드벤처 '로스트밸리' 등이 진행 중이다.서비스 가입 고객은 뮤지컬, 연극뿐 아니라, 콘서트, 전시회, 스포츠 등 다양한 장르의 할인 예매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현재 블루스퀘어에서 공연중인 '뮤지컬 루팡'과 성남아트센터의 뮤지컬 '로보카폴리'를 각각 40%, 55%의 저렴한 가격에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컬쳐스타 회원에게는 1만 원에 공연을 이용할 수 있는 '만원의 행복', 매일 1공연에 한해 50% 할인가를 제공하는 '굿모닝 스페셜' 등 컬쳐스타만의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티켓 예매 수수료도 부과되지 않는다.

올레클럽 회원 가입은 올레닷컴(www.olleh.com) 및 고객센터, 올레클럽 앱 등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컬쳐스타 서비스는 올레클럽 가입 후 연회비로 멤버십 포인트 1만 점 차감 후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상세한 내용은 올레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최문일 KT 마케팅기획담당 상무는 "올레클럽 컬쳐스타 멤버십 고객들이 봄을 맞아 여유롭게 문화생활을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서비스로 더욱 풍부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심나영 기자 sn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