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니, '눈물아 멈춰라' M/V서 '민낯 공개'

레이니, '눈물아 멈춰라' M/V서 '민낯 공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여성보컬듀오 레이니가 ‘눈물아 멈춰라’의 뮤직비디오로 독특한 감성을 뽐냈다.

레이니는 4일 정오 첫 번째 미니 앨범 ‘루;원(淚;願[눈물 루:원할 원])’의 타이틀곡 ‘눈물아 멈춰라’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레이니 멤버들의 녹음 현장이 담겨 있어 더욱 눈길을 끌었다.뮤직비디오의 특징은 레이니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이다. 보행과 신디가 노 메이크업으로 촬영에 도전한 것. 이러한 독특한 콘셉트에는 온전한 레이니의 모습을 전달하고 싶다는 멤버들의 바람이 담겼다.

뮤직비디오 촬영 관계자는 “직접 출연하는 첫 뮤직비디오임에도 불구하고 레이니 멤버들이 집중력을 발휘해 손쉽게 촬영을 끝마칠 수 있었다”며 “레이니 멤버들의 꾸미지 않은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레이니는 역시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면서 힘든 점도 많았는데 이렇게 여러분께 보여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레이니를 향해 아낌없는 관심과 사랑, 그리고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레이니의 신곡 ‘눈물아 멈춰라’는 신디의 멜로디 라인에 히트 작곡가 한상원이 힘을 더하며 탄생됐다. 사랑했던 사람을 잊지 못하는 자신에게 수없이 많은 주문을 걸어 보지만 쉽게 잊혀지지 않는다는 슬픈 내용이 보행과 신디의 목소리와 어우러져 감성을 자극한다.

한편 레이니의 ‘루;원’은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금준 기자 music@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