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지콰이 '음감회', 팬들과 '감성 호흡' 나눴다

클래지콰이 '음감회', 팬들과 '감성 호흡' 나눴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 그룹 클래지콰이가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지난 6일 저녁 클래지콰이는 음악감상회를 개최, 5집 앨범 수록곡 전곡을 팬들에게 들려주는 이벤트를 가졌다.3년 6개월만에 컴백한 클래지콰이의 신곡을 직접 라이브로 들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였다. 일찌감치 설레는 마음에 공연장을 찾은 팬들은 음반 전시회를 둘러보며 기대에 부풀었다.

히트 넘버인 '로미오앤줄리엣'으로 가볍게 시작한 공연은 1시간 30분여동안 진행됐다. 클래지콰이는 '블레스드(Blessed)', '스위티스트 네임(Sweetest name)'과 타이틀 곡 '러브 레시피' 등을 밴드와 함께 라이브로 선보였다.

음반을 CD로 감상하고 곡에 대한 설명과 작업 시 에피소드 등을 소개했으며 팬들과의 Q&A 코너를 통해 궁금증에 답하며 솔직 담백한 모습을 보였다.클래지콰이는 토크 후 앵콜 공연에서 대표곡인 '러브 어게인(Love again)'을 선사, 팬들을 모두 기립시켰다.

이번 음악감상회 이벤트는 다음 주 네이버 뮤직스페셜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클래자콰이는 7일과 8일 엠넷 '엠카운트다운'과 KBS '뮤직뱅크' 등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이금준 기자 music@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