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스테레오, 플래닛 여름과 함께한 '울어도 되나요' 전격 공개

퍼블릭스테레오, 플래닛 여름과 함께한 '울어도 되나요' 전격 공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 그룹 퍼블릭스테레오(publicstereo)가 새로운 디지털 싱글 '울어도 되나요'로 팬들 곁을 찾는다.

퍼블릭스테레오는 7일 정오 각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신곡 '울어도 되나요'를 공개한다. 특히 새 멤버 독새가 전 멤버 이노의 빈자리를 채운 첫 노래인 만큼 팬들의 관심도 높다.이들의 신곡 '울어도 되나요'는 아름다운 선율의 피아노 루프에 나무와 독새의 감미로운 랩과 이지의 트렌디한 보컬 라인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 퍼블릭 스테레오의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엿볼 수 있다는 평가다.

아울러 데뷔를 앞두고 있는 걸그룹 플래닛의 멤버 여름이 '울어도 되나요'의 피처링에 참여, 완성도를 높였다. 그는 지난해 틴탑과 함께 교복모델에 선정돼 화제는 모은 바 있다.

소속사 측은 "퍼블릭스테레오는 4개월간에 공백 기간 동안 곡 작업과 외부 곡 작업 아이돌 프로듀싱 등을 해가며 바쁜 시간을 보냈다. 하지만 새로운 노래를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음반 활동을 쉴 수 없었다"고 말했다.


이금준 기자 music@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