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설맞이 실속 선물세트 3종 출시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탐앤탐스는 설을 맞아 다양한 구성의 설 선물세트 3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탐앤탐스 설 선물세트는 가정·사무실 등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커피·티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특히 단품으로 구매할 때보다 최대 3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 더욱 실속 있다. 오리지널 커피 선물세트는 커피 애호가를 위한 실속형 선물세트다. 뜨거운 물만 있으면 간편하게 우려 내어 마실 수 있는 삼각티백커피와, 아메리카노·카페라떼 등 나만의 레시피를 다양하게 만들어 마실 수 있는 액상커피, 투명머그컵으로 구성되어 있다.

티요 티앤커피메이커 선물세트는 지난해 12월 갓 출시된 신제품 티앤커피메이커와 런던후르츠허브티, 유리컵으로 구성되어 있어 티 애호가에게 선물하기 좋다.

탐앤탐스 티앤커피메이커는 제품 하단에 이중 필터가 부착되어 있어 필터를 교체할 필요가 없으며, 음료를 적당히 우려낸 뒤에 컵 위에 올려놓기만 하면 중력을 이용한 낙하 추출 방식으로 즉시 추출되어 사용 또한 간편하다. 또한 환경호르몬 ‘비스페놀-A’가 검출되지 않는 친환경 특수 소재 ‘트라이탄’으로 제작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주방용 세제가 필요 없이 적당한 온도의 물로 세척하기만 해도 깨끗한 상태로 유지되어 더욱 친환경적인 아이디어 상품이다. 커피앤티 선물세트는 삼각티백커피와 허브티, 스크랩북, 아메리카노 쿠폰으로 구성되어 있어 보다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를 원하는 사람에게 선물할 만하다.

이제훈 탐앤탐스 마케팅기획팀 팀장은 “이번 설 선물세트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명절 음식으로 식사 후에 온 가족이 둘러앉아 깔끔하게 티타임을 가지기에도 제격”이라며 “보다 실속 있는 구성으로 주는 사람에게도, 받는 사람에게도 기분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가격은 오리지널 커피 선물세트 2만5000원, 티요 티앤커피메이커 선물세트 3만5000원, 커피앤티 선물세트 3만5000원.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