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가방 우수씨', 웹하드 송사리 다운로드 '1위' 기염

'철가방 우수씨', 웹하드 송사리 다운로드 '1위' 기염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 영화 '철가방 우수씨'가 송사리 다운로드 서비스 1위를 차지했다.

웹하드 송사리는 25일 "철가방 기부천사 故 김우수씨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그린 영화 '철가방 우수씨'를 국내 최초 인터넷 다운로드 서비스를 실행했다"고 밝혔다. 송사리 측에 따르면 현재 '철가방 우수씨'의 다운로드가 급증하고 있다. 추운 겨울에 딱 맞는 뜨거운 감동 스토리가 다시금 많은 이들에게 어필하고 있다는 분석이다.송사리 관계자는 "영화 '철가방 우수씨'는 현재 타 영화다운로드 사이트에서는 다운로드 서비스가 이루어지지 않고 있어 대부분 영화를 기다리는 많은 관객들이 송사리로 몰리고 있어서 영화 다운로드수가 폭주하고 있는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요즘같이 폭력과 선정적인 영화가 넘쳐나는 암울한 시대에 '철가방 우수씨' 같은 아름다운 선행이야기를 통해 다시 한번 삶의 의미를 생각해보게 되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정재영, 박시후 주연의 '내가 살인범이다'와 고수와 한효주의 '반창꼬'는 각각 한 단계씩 내려와 2위와 3위에 랭크됐다. 드라마 부문은 23일 첫 방송한 MBC '7급공무원'이 1위에 올랐으며 KBS2 '전우치'와 SBS '대풍수'는 각각 2, 3위를 차지했다.예능 부문에서는 KBS2 '해피투게더'가 1위에, MBC '황금어장-무릎팍스타'가 2위에 올랐다. 소녀시대가 출연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가 그 뒤를 이었다.



이금준 기자 music@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