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2013 소비자선정 최고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하이원리조트는 23일 '2013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리조트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는 최흥집(사진 오른쪽)대표가 참석했다.

하이원리조트는 23일 '2013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리조트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는 최흥집(사진 오른쪽)대표가 참석했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하이원리조트는 23일 서울힐튼호텔에서 열린 '2013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시상식에서 리조트 부문 2년 연속 대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하이원리조트는 호텔, 골프장, 스키장, 콘도와 국제적 규모의 컨벤션호텔을 연이어 개장해 연간 이용객 500만 명에 달하는 종합리조트로 성장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최흥집 대표는 “고객의 신뢰가 브랜드의 경쟁력을 결정한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유대감을 형성해 브랜드의 가치를 향상시키고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