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트위티' 캐릭터 라인 출시

네이처리퍼블릭, '트위티' 캐릭터 라인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은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사인 워너브라더스와 손잡고 소녀 감성을 자극하는 깜찍한 캐릭터의 ‘트위티’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큰 눈의 노란 카나리아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트위티’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표정이 특징으로 1947년 탄생 이후 지금까지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다. 한정 기획 상품으로 출시된 ‘트위티’ 라인은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 총 14종으로 구성됐으며, 제품마다 다양한 트위티의 표정을 담아내 소장 가치를 더했다.

비비크림과 팩트, 립글로스, 틴트 등 12종으로 구성된 메이크업 제품은 청순하고 투명한 피부표현을 도와준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aturerepublic)에서 13일까지 ‘새해 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해에 이루고 싶은 소원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트위티 팩트 SPF20 PA+++’와 ‘트위티 립글로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