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순관, '솔로 콘서트' 성료… "'0집 가수' 찾아 주셔서 고마워요!"

권순관, '솔로 콘서트' 성료… "'0집 가수' 찾아 주셔서 고마워요!"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 듀오 노리플라이와 작곡가로 활동해 온 권순관이 첫 솔로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권순관은 지난 24일과 25일 이틀 동안 서울 마포아트센터 아트홀맥에서 1300여 명의 관객과 함께 호흡을 나눴다. 노리플라이는 지난해 멤버 정욱재의 군 입대로 인해 파이널 콘서트를 끝으로 활동을 잠정적으로 중단한 바 있다.이날 콘서트에서 권순관은 "아직 0집 가수인 저를 보러 찾아주셔서 감사하다"는 인사를 건네며 공연을 시작했다. 그는 노리플라이의 곡들은 물론 이번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통해 2013년 발매될 솔로 앨범에 수록될 곡들을 공개해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와 함께 소란의 이태욱, 서면호, 칵스의 숀, 싱어송라이터 권영찬 등이 연주자로 무대에 함께 올라 객석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한편 권순관은 노리플라이 활동 외에도 작곡가로서 이승환, 박지윤, 윤하, 김현철 등의 앨범에 참여하며 그 음악적 역량을 인정 받아왔다. 그는 내년 상반기 '어 도어(A door)'를 발매, 팬들 곁을 찾는다.
권순관, '솔로 콘서트' 성료… "'0집 가수' 찾아 주셔서 고마워요!" 원본보기 아이콘


이금준 기자 music@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