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핀그루나루, 프리미엄 액상 포션커피 출시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커핀그루나루는 ‘커핀그루나루 프리미엄 액상 포션 커피’를 GS25 전국 6000개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액상 커피는 원컵 형태의 컵에 물과 우유만 부으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종류는 ‘커핀그루나루 프리미엄 액상 오리지널(13온스)’과 ‘프리미엄 액상 스위트(13온스)’ 등 2가지로 구성됐다. 커핀그루나루에서 사용하는 동일한 원두를 에스프레소 방식으로 추출해 특화된 용기에 진공 포장, 작은 용기에 커핀그루나루 커피의 향과 맛을 그대로 담아냈다.

가격도 2000원으로 커피 전문점의 40~50% 수준의 가격으로 커피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커핀그루나루는 ‘프리미엄 액상 포션커피’ 출시를 기념해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전국 커핀그루나루 매장에서 프리미엄 액상 블랙, 스위트 원컵 포션커피를 친구·연인·지인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딜리버리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1만원에 3개의 프리미엄 액상 원컵 포션커피와 택배 서비스를 해줘 고객들이 직접 우체국에 가는 불편함을 해소해준다.김은희 커핀그루나루 대표는 “이번 GS25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프리미엄 유통 커피 시장을 선도해나갈 예정”이라며 “커피 전문 기업으로서 커피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의 새로운 기호에 맞춰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