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소셜미디어 활용 1위 기업에 선정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교보생명이 한국인터넷소통협회 주관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보험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이 상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고객과 소통을 잘 하는 기업에 주어지는 상이다.4000여 명의 고객패널과 전문위원으로 구성된 심사단이 고객참여성, 관계지향성, 정보활용성 등 ‘고객소통경쟁력’ 12개 항목을 평가해 우수기업을 선정했다.

교보생명은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에서 우수한 소통경쟁력을 갖춘 것으로 평가됐다.

시상식은 오는 26일 서울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