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창의, 공식 어플 출시 국내, 해외 팬들과 소통 위해 마련

송창의, 공식 어플 출시 국내, 해외 팬들과 소통 위해 마련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뮤지컬, 드라마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배우 송창의의 다양한 정보가 담긴 어플리케이션 (이하 어플)이 지난 1일 출시됐다.

송창의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는 "송창의의 국내 팬들을 비롯한 해외팬들과의 정보 교류 및 소통의 장을 마련코자 윈코어와 손 잡고 'songchangeui' 어플을 출시했다" 고 전했다.무료앱인 '송창의'어플에는 송창의와 관련된 사진, 동영상, 프로필 외에도 미공개 포토와 따끈따끈한 현장 직찍 사진 등 일상 생활을 리얼하게 담은 사진과 영상들도 담겨 있어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WS엔터테인먼트 담당자는 "평소 SNS를 잘 하지 않는 송창의가 팬들에게 좀 더 가깝고 친근하게 다가가기위해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어플을 통해 실시간으로 메시지를 남기고 팬들과 소통하는 등 일방통행적인 커뮤니케이션이 아닌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으로 스타와 팬이 한층 더 가까운 교감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어플을 접한 팬들은 "업데이트 자주 부탁드려요" "송창의 대풍수 화이팅 어플 항상 보고 있을게요" "벌써 각국의 팬들도 메시지를 많이 남겼더라구요. 나날이 발전하세요""새로운 사진이 업로드돼서 기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실시간 정보와 더불어 최신 스케줄도 함께 제공하게 될 '송창의' 어플은 현재 안드로이드 용 구글 플레이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애플의 앱스토어는 오는 8일 목요일부터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특히, '송창의' 어플에서는 송창의가 현재 출연하고 있는 드라마 '대풍수'의 현장 직찍 사진도 곧 공개할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가 더욱 크다.

한편, 송창의는 7일 방송하는 SBS 수목드라마 '대풍수'(극본 남선년 박상희·연출 이용석) 9회에서 아역의 바통을 이어받아 이정근 역으로 첫 등장 할 예정으로 더욱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