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유지태·김효진 활용한 신혼광고 첫 공개

한샘, 유지태·김효진 활용한 신혼광고 첫 공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가구 전문기업 한샘(대표 최양하)은 배우 유지태·김효진 부부가 출연한 한샘 신혼가구 광고영상을 공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광고 영상은 배우 유지태 김효진 부부가 평생을 함께 할 서로에게 약속하는 결혼 서약서를 읽는 장면으로 시작, 이들이 생활하는 공간을 보여주며 신혼 공간 꾸밈의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것으로 구성됐다. 한샘은 이번 영상에서 침실은 편안한 휴식의 공간으로, 거실에서 식당을 잇는 LDK(Living ?Dining ? Kitchen)은 대화를 즐기는 카페 같은 공간으로, 서재는 두 사람의 취미활동을 즐기는 홈스튜디오(Home Studio)로, 그리고 나머지 방 하나는 멀티 드레스룸(Multi Dressroom)으로 꾸밀 것을 제안했다. 영상은 한샘인테리어 홈페이지(interior.hanssem.com)및 유튜브(www.youtube.com/user/hanssemwedding) 에서 볼 수 있다.

한샘은 이번 광고영상 공개를 기념, 홈페이지에서 몰디브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배우자에게 전하는 한 줄 메시지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몰디브 왕복 항공권 및 숙박권을 증정한다.




이지은 기자 leez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