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 한샘 브랜드 특집전

롯데홈, 한샘 브랜드 특집전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롯데홈쇼핑이 이사, 결혼 등으로 가구, 인테리어 관련 제품 소비가 많아지는 시즌을 맞아 20일 하루 동안 가을맞이 '원데이(One Day) 한샘 브랜드 특집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한샘 항균 번아웃 극세사 침구세트', ' 한샘 시스템 붙박이장' 등 인테리어 및 가구 상품을 판매하며,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자동주문전화 이용 시 할인,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0일 오후 4시 35분에 론칭되는 '한샘 항균 번아웃 극세사 침구세트'는 가을ㆍ겨울 신상품으로 침구 하나만으로도 고급스러운 집안 분위기를 조성해 준다.

또한 극세사 원단으로 제작돼 촉감이 부드럽고, 덮었을 때 가벼우면서도 따뜻하다. 항균 기능이 강화돼 환기가 어려운 겨울철에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들판을 연상시키는 꽃나무 프린트를 모티브로 삼아 화려하면서 따뜻한 느낌이 든다. 색상은 연두, 노랑, 분홍 3가지이다.

가격은 킹 패드+이불+베개커버(2장) 22만9000원, 퀸 패드+이불+베개커버(2장) 19만9000원이며, 슈퍼싱글 패드+이불+베개커버(1장) 18만9000원. 론칭 기념으로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샤기카펫(150*200)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자동주문전화 이용 시 천원 할인과 일시불 만원 할인, 장기 10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김지연 롯데홈쇼핑 MD(상품기획자)는 "롯데홈쇼핑이 단독으로 론칭하는 '한샘 항균 번아웃 극세사 침구세트'는 뛰어난 품질을 갖춘 데다 인테리어 변화까지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품질로 가을을 맞아 집안 분위기를 바꾸고 싶어 하는 고객들의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