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銀, 창립 45주년 기념 고객 사은이벤트

부산銀, 창립 45주년 기념 고객 사은이벤트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은별 기자] 부산은행은 올해 창립 45주년을 맞아 다양한 고객 사은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우선 조건에 따라 최고 연 3.80%까지 적용되는 'U-스타일 정기예금'을 3000억원 한도로 특판을 실시한다. 최저 가입금액은 1000만원 이상이다.이달 21일까지는 부산은행 개인 신용·체크카드 이용고객 952명을 추첨, 뉴 아이패드와 로봇청소기 등을 증정하는 경품 사은 행사도 진행한다.

주말 및 공휴일에 부산은행 카드로 패밀리 레스토랑(아웃백, 베니건스, 빕스)에서 건당 7만원 이상을 결제하면 10% 할인도 가능하며, 모든 가맹점에서 건당 5만원 이상 결제시 최대 3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서비스도 제공한다.

주말 및 공휴일에 패밀리 레스토랑인 아웃백, 베니건스, 빕스에서 건당 7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10% 할 혜택(월 1회, 최대 1만원 범위 내)과 모든 가맹점에서 건당 5만 원 이상 결제하면 2개월에서 3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 외에 ▲은행 상품명을 이용한 빙고게임 이벤트 ▲무료 영화관람 이벤트 ▲영화제 전용 적금 판매 이벤트 등도 함께 실시한다.



김은별 기자 silversta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