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캔디팡' 일일사용자 130만명 돌파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남궁훈)의 모바일 게임 '캔디팡'이 출시 3일만에 일일사용자(DAU)수 130만명을 돌파했다.

캔디팡은 퍼즐 장르의 손쉬운 게임성과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터치감이 특징이다. 남궁훈 대표는 “캔디팡은 현재 시간당 10만명 이상의 신규이용자 유입이 이뤄지고 있다”며 “위메이드는 모든 전사 역량을 동원하여 급격한 이용자 증가에 완벽 대응하겠다”고 말했다.

캔디팡은 ‘카카오 게임하기’ 안드로이드 OS 기반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조유진 기자 tint@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