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에어, 부킹닷컴과 제휴 통해 원스톱 여행 서비스 제공

핀에어, 부킹닷컴과 제휴 통해 원스톱 여행 서비스 제공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핀란드 국영항공사 핀에어는 12일 세계적인 숙소 예약 웹사이트 부킹닷컴(Booking.com)과 1년간 제휴 협약을 맺고 전 세계 호텔 및 숙소 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 협약으로 핀에어를 이용하는 승객들은 핀에어 웹사이트에서 항공권 뿐만 아니라, 부킹닷컴이 제공하는 173개 국가 24만개 이상의 숙소를 예약할 수 있게 됐다. 특히 부킹닷컴의 숙소 검색 및 예약 기능이 핀에어 웹사이트에서도 제공돼 자유여행객들의 편의가 높아졌다.

지난 1996년 오픈한 부킹닷컴은 한국어를 포함한 41개 언어로 공식 웹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다. 전 세계 173개국에서 저예산 숙소부터 5성급 럭셔리 호텔까지 온라인 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매월 3000만명이 넘는 방문자가 다녀가고 있다.

안씨 코무라이넨(Anssi Komulainen) 핀에어 여객서비스 총괄부사장은 "마음에 드는 좋은 숙소를 고르는 것은 완벽한 여행을 위해 매우 중요한 부분"이라며 "이번 제휴를 통해 핀에어 고객들에게 최고의 항공편과 숙소를 원스톱으로 함께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