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업계 최초 '울릉도 명이나물' 판매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NS홈쇼핑이 홈쇼핑 최초로 '울릉도 명이나물'을 판매한다.

31일 NS홈쇼핑은 고혈압, 동맥경화증, 위염, 복통 등의 완화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알려진 '울릉도 명이나물'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NS홈쇼핑이 홈쇼핑 최초로 '울릉도 명이나물'을 판매한다.

▲NS홈쇼핑이 홈쇼핑 최초로 '울릉도 명이나물'을 판매한다.

원본보기 아이콘

해발 700m 이상의 고산지대와 울릉도 전역에서 자생하는 풀인 '명이나물'은 미네랄과 비타민 함량이 많고, 독특한 향과 맛, 자양강장의 효능으로 인기가 높은 식품이다. 또 고기나 생선회 등과 함께 싸먹는 별미식으로도 즐길 수 있어 미식가들이 즐겨찾는다.

방송은 31일 오후 4시10분부터 진행된다. NS홈쇼핑은 울릉도 햇 명이나물 6통(220g)에 울릉도 미역취 4봉(50g)을 추가 구성해 5만99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론칭 방송에서는 ARS 자동주문시 3000원 즉시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독특한 맛과 향을 지닌 울릉도 명이나물을 고객들이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론칭 방송을 준비했다"며 "힐링 효능이 뛰어나 '황제나물'이라 불리며, 고가에 팔리고 있는 명이나물을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어 고객들로부터 많은 주문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