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클럽SK카드, 50만 회원 돌파


[아시아경제 김은별 기자] 하나SK카드의 '클럽SK카드'가 올해 카드사 출시 상품 중 유일하게 50만 회원을 돌파해 '하프 밀리언셀러'로 등극했다. 이는 지난 5월7일 출시 이후 3개월 20일 만이다.

SK그룹의 혜택을 모두 모은 '클럽SK카드'는 생활 밀착형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드다. 통신비 매월 최대 1만 5000원, 주유비 리터당 150원 할인과 학원비, 교통비, 대형마트 할인 등 가계 생활비 중 고정지출이 발생하는 대부분 업종에서 혜택을 제공해 인기를 끌었다. 포인트 적립형 카드가 아닌 현장 할인형 카드라는 점도 고객들의 인기를 얻은 이유다.

한편 하나SK카드는 '클럽SK카드'의 50만 회원 달성을 기념해 이 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클럽SK카드 TV 광고에서 나온 '판타스틱 댄스' 따라하기 이벤트, 페이스북 이벤트 등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하나SK카드 홈페이지(www.hanaskcard.com)나 고객센터(1599-115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은별 기자 silversta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김은별 기자 silversta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