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새 CI 공개…"글로벌 기업 자리매김할 것"

팅크웨어의 새 CI.

팅크웨어의 새 CI.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내비게이션 전문기업 팅크웨어는 기업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해 3일 새로운 기업이미지(CI)를 공개했다.

새로운 CI는 단순한 워드마크 형태로 세련되고 스마트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 정열적인 붉은색은 활동적이고 열정적인 팅크웨어를 표현했으며, 영문 W는 '세계(world)'의 축약적인 의미를 담아 팅크웨어의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드러내고 있다. 세로로 긴 형태는 직선적이고 진취적인 브랜드 리더로서의 느낌을 표현하고 있으며 사람들이 모여 있는 모습을 형상화 한 텍스트의 배열은 인간중심의 경영철학을 전달하고 있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기존의 고전적이고 보수적인 느낌에서 벗어나 보다 진취적이고 리더십 있는 기업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한 것"이라며 "향후 성장해 나가야 할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자리매김을 위해 디자인이 개선된 새로운 CI를 도입했다"고 이유를 밝혔다.

향후 새 CI는 아이나비 전 제품 및 회사 홈페이지(www.thinkware.co.kr)에 적용되며, 회사 홍보물, 아이나비 대리점, 각종 행사에서 활용될 예정이다.


이지은 기자 leez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