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포크, 고객맞춤형 '온라인쇼핑몰' 오픈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국내 1위 브랜드돈육 선진포크를 만드는 선진은 선진포크 전용 온라인쇼핑몰(www.sjporkmall.com)을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1992년 국내 최초의 브랜드돈육으로 탄생해 20년간 일관된 맛과 품질로 사랑받아온 선진포크는 현재 대형마트 및 오픈마켓, 홈쇼핑 채널 등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2009년부터는 자체 유통매장인 선진포크프라자를 설립해 운영 중이다. 이번 온라인쇼핑몰 오픈을 통해 선진은 명실상부 온오프라인에서 유통망을 완성하게 됐다. 선진포크 쇼핑몰의 특징은 복잡한 화면전환없는 원스톱 결제, 원하는 날짜에 집에서 받는 정기배송, 고객 니즈에 맞는 맞춤형 패키지, 연간 회원제를 통한 각종 혜택 등 4가지로 요약된다.

이 중 눈에 띄는 것은 정기배송 시스템으로 원하는 제품을 미리 주문하면 정기적으로 배달해줘 매번 고르고 계산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으며, 신선한 선진포크를 바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연회비 1만5000원에 가입하는 연간회원제를 통해 주문 금액에 관계없이 6회의 무료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일반회원보다 높은 포인트(5%)를 적립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각종 할인과 이벤트 시 회원 우선권을 부여해 특별함을 느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서정관 선진포크 마케팅팀장은 "선진포크 자체 오프라인 매장인 선진포크프라자가 전국적으로 58호점을 돌파한데 이어 온라인몰도 생겨나면서 소비자 접점을 크게 확대할 수 있게 됐다"며 "온라인몰 이용 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