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개국 17주년 기념 '무한감동'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GS샵이 개국 17주년을 맞아 8월 한달간 '무한감동 8월'이라는 대대적인 고객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GS샵은 8월 한달간 5만원 이상 TV홈쇼핑 방송상품을 3회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대상 마시는 홍초 900ml 5병'을 증정한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마시는 홍초'는 물이나 우유 등에 타서 언제 어디서나 식초를 손쉽게 마실 수 있도록 개발된 식초음료로 음용식초 시장 1위를 점유하고 있다. 특히 식초를 기본으로 천연과일과 국산 벌꿀, 올리고당, 식이섬유 등을 함유해 피로를 풀어주고 여름철 무더위로 잃어버린 활력을 되찾는데 도움이 된다. 에스트로겐이 풍부한 석류 홍초 2병과 눈 건강에 좋은 블루베리 홍초 3병으로 구성된다.

한 번에 여러 개를 구매해도 상품 수만큼 구매횟수로 인정되며 GS샵 인터넷쇼핑몰이나 모바일 GS샵에서 방송상품을 구매하는 경우도 사은행사 대상이다. 보험이나 여행 등 서비스 상품과 일부 건강기능식품을 제외한 5만원 이상의 일반상품이 모두 해당된다.

또 GS샵은 런던올림픽이 열리는 13일까지 새벽 3시까지 생방송을 1시간 연장 운영하는 한편 올림픽 기간 중 전 구매고객(보험, 렌탈 등 일부 상품 제외)에게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올림픽의 감동에 고객 혜택을 더한다는 계획이다. 김수택 GS샵 방송기획팀 부장은 "GS샵은 대한민국 최초의 홈쇼핑 기업이자 국내에 TV홈쇼핑 사업자가 처음 선정된 이래 17년째 사업을 지속하고 있는 유일한 기업"이라며 "지난 17년 간 GS샵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감동의 8월’ 특집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