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러, 新 글로벌 캠페인 선봬...27일 론칭 파티 개최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사브밀러 브랜드 코리아 유한회사는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Miller Genuine Draft)의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Tonight, It’s Miller Time'을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Tonight, It’s Miller time은 '오늘 밤, 부드러운 밀러와 함께 하라'라는 뜻으로 '대도시의 화려한 밤으로의 초대'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밀러는 새로운 캠페인의 국내 첫 선을 기념해 27일 저녁 10시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클럽 홀릭(Holic)에서 론칭 파티를 진행한다. 또한 Tonight TV 광고 영상을 처음으로 공개한다.

밀러 맥주 관계자는 "새롭게 시작되는 Tonight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진정한 코스모폴리탄 라이프를 선사하고 밀러 맥주의 부드러움을 보여주겠다"며 "론칭 파티에서 부드러운 밀러 맥주와 다양한 이벤트, 신나는 음악으로 클럽을 찾은 참가자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제공 할 것"이라고 말했다.

밀러의 글로벌 캠페인인 Tonight은 2010년 시작된 'Be part of it'의 후속 캠페인으로 영국, 러시아에 이어 전세계 3번째로 국내에서 진행된다. 음악을 사랑하는 20대 젊은 코스모폴리탄을 위한 맥주인 밀러는 본 캠페인을 통해 앞으로 소비자 대상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